logo
국립광주과학관, 제13회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 19+ ‘기분 좋은 중독’ 참가모집
광주전남
광주광역시

국립광주과학관, 제13회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 19+ ‘기분 좋은 중독’ 참가모집

오명하 기자
입력
오직 성인만을 위한 야간 과학문화행사 개최
사진설명 = 지난 제12회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 사진
사진설명 = 지난 제12회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 사진

[코리아드론매거진] 오명하 기자 = 국립광주과학관(관장 이정구)중독을 주제로 성인 관람객들을 위한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 19+’을 오는 22일 개최할 예정으로 1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 19+'는 과학관이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넘어 성인만을 대상으로 일상에서 과학문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국립광주과학관만의 특별한 과학문화행사로 지난해부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

 

이번 행사는 기분 좋은 중독이라는 부제로 ▲맛과 리듬에 중독되다(케이터링 및 3인조 혼성밴드 우물안개구리어쿠스틱 콘서트) 생각에 빠지다-토크콘서트(다이어트 성공과 실패의 과학, 정재훈 약사) 기분좋은 중독을 허하라(커피 바리스타 체험, 뇌과학 특별전신기한 뇌세상가이드투어, 달달한 초콜릿 분수 미니 디저트바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행사와 함께 베스트 드레서 선정, 행사 중 촬영된 멋진 사진을 선정하여 특별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국립광주과학관 과학문화실 이재영 연구원여름 시즌 과학관에서 진행되는 뇌과학 특별전에서 영감을 받아 중독을 주제로 행사를 기획했다, “기분 좋은 음식, 음악, 공연과 강연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 19+’행사 참가비는 2만원으로 참가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국립광주과학관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명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