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금호타이어, ‘2025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후원
광주전남
광주광역시

금호타이어, ‘2025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후원

오명하 기자
입력
‘미래의 국가대표, 금호타이어가 응원합니다’
사진설명 = 금호타이어¸ ‘2025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후원
사진설명 = 금호타이어¸ ‘2025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후원

[코리아드론매거진] 오명하 기자 =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는 경주시와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는 ‘2025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를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화랑대기 대회는 전국 최대 규모 유소년 축구대회로 대한민국 축구 꿈나무 육성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대회에는 지난해보다 166개 팀, 3000명 많은 765개 팀에서 15000여명이 참가해 2292경기를 치른다. 금호타이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회를 후원하며 유소년 축구 발전에 기여하고 미래 세대인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2025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한 선수단, 학부모,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미래의 국가대표, 금호타이어가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금호타이어가 후원하는 해외 축구 구단의 주요 선수 등신대가 전시된 포토존을 운영하며, 포토존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패키지를 증정하고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 채널에 화랑대기 현장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금호타이어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2, 4개 구매시)을 증정하고 방문 고객 모두에게 타이어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타이어프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민석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책임질 유소년 선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화랑대기 대회를 통해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유망주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대회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89() ~ 11()까지 3일간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외관 및 마모 상태 점검, 공기압 점검 및 보충, 밸런스 점검 및 교정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오명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