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광주광역시 광산구, 제34회 ‘광산구민상’ 후보자 공모
광주전남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제34회 ‘광산구민상’ 후보자 공모

서충열 기자
입력
나눔‧봉사 등 총 10개 부문…8월 14일까지 추천받아
사진설명 = 제34회 광산구민상 공모 웹자보
사진설명 = 제34회 광산구민상 공모 웹자보

[코리아드론매거진] 서충열 기자 = 광주 광산구(구청장 박병규)가 지역사회 발전, 상생공동체 실현에 앞장선 제34광산구민상후보자를 공모한다.

 

△나눔‧봉사 △효행‧복지 △자치공동체 △문화‧예술‧체육 △학술‧교육 △지역경제 △노사상생 △산업기술 △인권증진 △안전‧환경까지 총 10개 부문에서 공적을 세운 시민 등에게 상을 수여한다.

 

광산구에서 태어났거나 3년 이상 살고 있는 주민,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사업장 소재지가 광산구인 직장에 다니거나 활동 실적이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주민 30명 이상 추천이나 부서(), 기관‧단체장 추천으로 후보자가 될 수 있다.

 

후보자 추천 방법은 추천서, 공적조서, 이력서, 명함판 사진 2매와 함께 작품, 사진, 인쇄물 등 공적을 증명하는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공적조서 등 추천에 필요한 서류는 광산구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서류 제출은 방문 또는 우편으로 광산구 행정지원과에 하거나 전자우편으로 가능하다.

 

추천서는 814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한다.

 

광산구는 광산구민상의 신뢰성과 권위 정립을 위해 추천된 후보자들의 공적을 광산구 누리집에 공개해 의견을 받는 주민 검증, 현지 실사, 심사위원회 심사 등 3단계 검증 체계를 운영한다.

 

광산구민상 시상은 제34광산구민의 날기념식에서 한다.

 

34회 광산구민상 후보자 추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산구 행정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서충열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