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logo
banner
logo
광주광역시의회 신수정 의장, 지역 관광업계와 간담회 개최
bannerbannerbannerbanner
광주전남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의회 신수정 의장, 지역 관광업계와 간담회 개최

이지은 기자
입력
 - 지역 여행사들의 어려운 현실을 파악해서 행·재정적 지원 당부
사진 = 신수정 의장, 지역 관광업계와 간담회 개최
사진 = 신수정 의장, 지역 관광업계와 간담회 개최

[코리아드론매거진] 이지은 기자 = 광주광역시의회 신수정 의장은 21일 광주광역시관광협회 비상대책위원회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인한 관광업계 위기 극복 간담회를 가졌다.

 

신수정 의장은 비상계엄으로 소비가 위축되고 여객기 참사로 여행 예약이 대규모 취소되면서 우리 지역 여행업계가 매우 힘들고 큰 위기를 겪고 있다는 소식에 마음이 무겁다지원이 절실하다는 호소를 외면하지 않고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신 의장은 집행부에서도 법과 규정에만 얽매이지 말고 지역 여행사들의 어려운 현실을 파악해서 실질적인 행·재정적 지원을 당부한다라고 말하며 마무리하였다.

 

선석현 회장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인해 관광 여행이 대거 취소되면서 지역 여행업계가 고사 위기에 있다여행업계가 생존할 수 있는 지원 방안이 마련될 수 있도록 의회에서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간담회는 의회, 광주광역시관광협회 비상대책위원회, 시청 관계부서 등이 참석하여 관광업계의 어려움을 공유하고 모색하는 자리였다.

 

간담회에는 신수정 의장, 정다은 의회운영위원장, 안평환 행정자치위원장, 박수기 의원, 광주광역시관광협회 비상대책위원회 선석현 위원장, 윤기주, 박현주, 강혜련, 박태균, 양태경 위원, 시청 관련 부서 과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지은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bannerbanner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