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광주광역시 광산구, 같이 먹고 웃는 ‘맛있는 여름나기 데이’ 개최
광주전남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같이 먹고 웃는 ‘맛있는 여름나기 데이’ 개최

오명하 기자
입력
사진 설명=광산구가 8일 월곡1동자율방재단과 함께 천원한끼 월곡점에서 아이들과 어르신 총 150명을 초청해 맛있는 여름나기 데이를 진행했다.
사진 설명 = 광산구가 8일 월곡1동자율방재단과 함께 천원한끼 월곡점에서 아이들과 어르신 총 150명을 초청해 맛있는 여름나기 데이를 진행했다.

[코리아드론매거진] 오명하 기자 = 광주 광산구(구청장 박병규)가 지난 8일 월곡1동자율방재단(단장 문종백)과 함께 천원한끼 월곡점에서 초등학생, 65세 이상 어르신 등 총 150명을 초청해 맛있는 여름나기 데이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돌봄교실을 이용하는 아이들과 복지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활력을 전달하고 나눔의 정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여자들에게 짜장밥과 돼지고기볶음을 제공하며 웃음과 따뜻함이 가득한 밥상 나눔이 됐다.

 

광산구 관계자는 월곡1동자율방재단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더운 여름에 취약계층에 정서적 활력을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였다앞으로도 다양한 사회단체와 협력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원한끼 식당은 65세 이상 노인과 장애인 등 복지 취약계층에 1,000원으로 점심을 지원하고 있다. 일반 주민도 3,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월곡점 외에도 우산점, 도산점, 첨단점 등 총 4곳이 운영 중이다.

오명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