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화순군청 배드민턴부, 2025 전국실업대항 배드민턴선수권대회 입상
광주전남
화순

화순군청 배드민턴부, 2025 전국실업대항 배드민턴선수권대회 입상

서충열 기자
입력
사진설명 = 왼쪽부터 정나은-김보민 선수
사진설명 = 왼쪽부터 정나은-김보민 선수

[코리아드론매거진] 서충열 기자 =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화순군청 배드민턴부가 '2025 전국실업대항 배드민턴 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였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지난 531일부터 67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 청춘체육관에서 개최되었으며, 화순군청 배드민턴부는 일반부 혼합복식 1, 여자일반부 단식에서 각각 2위와 3, 여자일반부 복식 3위를 차지하며 총 4개의 메달을 따냈다.

 

일반부 혼합복식 4강전에서 정나은(화순군청)-왕찬(국군체육부대) 선수는 이상원(충주시청)-박민지(영동군청) 선수를 상대로 21로 꺾고 결승에 진출하여 기동주-장은서(인천국제공항스카이몬스) 선수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여자일반부 단식에서 유아연(화순군청) 선수는 은메달, 곽승민(화순군청) 선수는 동메달을 거머쥐며 화순군청 배드민턴부의 전반적인 기량 향상을 증명했다.

 

여자일반부 복식에서는 김보민-정나은(화순군청) 선수가 8강전에서 방지선-장현지(화성시청) 선수를 20으로 승리하며 준결승에 진출하였으나, 정경은-박슬(김천시청) 선수를 상대로 접전 끝에 12로 패배해 동메달을 차지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이번 성과는 선수들의 꾸준한 노력과 훈련의 결실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충열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