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광주광역시 북구,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광주전남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 북구,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박장환 기자
입력
8월 6일부터 3일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 희망 업체 서류 접수
사진설명 = 광주광역시 북구청
사진설명 = 광주광역시 북구청

[코리아드론매거진] 박장환 기자 = 광주시 북구(구청장 문인)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다양화를 위해 8월 6일부터 3일간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모집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특색있는 답례품 발굴로 기부자의 선택권 확대와 북구 고향사랑기부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 유도와 제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북구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업체이며 답례품으로 공급이 가능한 품목을 안정적으로 생산하고 배송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 가능 품목은 북구 내에서 생산 또는 제공되는 ▲농·축산물 ▲가공식품 ▲공산품 ▲공예품 등의 물품과 ▲숙박권 ▲입장권 ▲식사권 ▲돌봄 서비스 등 각종 서비스이며 품목별 제안 가격대는 배송비를 제외하고 최저 1만 원부터 최고 600만 원까지다.

 

고가의 귀금속 및 보석류스포츠용품전자제품 등은 신청할 수 없다.

 

답례품 선정은 업체의 생산·운영 능력과 답례품의 지역 상징성상품의 우수성가격 산출 적정성 등에 대한 답례품선정위원회의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8월 중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최종 답례품 공급업체로 선정되면 북구와 계약을 체결한 뒤 2027년 12월까지 답례품을 공급한다.

 

이번 모집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북구청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여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북구청 주민자치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문인 북구청장은 이번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을 통해 북구를 대표할 수 있는 특색있는 답례품이 많이 모집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북구의 고향사랑기부 활성화를 위해 주민들의 눈길을 끄는 다양한 고향사랑기부 사업을 발굴 및 추진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구는 한우·한돈무등산수박전라도김치영미오리탕각종 식사·체험권 등 기부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총 151종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

 

 

 

 

 

 

박장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