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주)대열보일러, 베트남 제조법인 ‘DY(DAEYEOL) BOILER VINA’ 착공식
bannerbannerbannerbanner

(주)대열보일러, 베트남 제조법인 ‘DY(DAEYEOL) BOILER VINA’ 착공식

설비기술 기자
입력



(주)대열보일러

베트남 제조법인 ‘DY(DAEYEOL) BOILER VINA’ 착공식 

-  연간 300대 이상의 보일러 생산 가능한 규모 -


대열보일러 신국호 대표(우측에서 2번째)가 DY(DAEYEOL) BOILER VINA 착공식에서 첫삽 뜨고 있는 모습




다가오는 2020년,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대열보일러가 지난달 17일 베트남 동나이 AMATA공단 내 공장부지에서 베트남 제조법인 ‘DY(DAEYEOL) BOILER VINA’의 착공식을 신국호 대표와 공장 설립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본 공장은 약 2만4000㎡의 대지에 연간 300대 이상의 보일러 및 부대장비 생산이 가능한 규모로 ㈜대열보일러는 2019년 3월 중 공장 건설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제품 양산에 들어갈 계획이다.


㈜대열보일러는 2014년 3월 하노이 대표사무소를 개설한 이후 약 5년간 베트남 내 산업용 보일러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고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였으며,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트남 진출 한국기업의 생산효율 및 생산성 증대를 목적으로 베트남 제조공장 설립을 결정하였다.


또한, 한국인 관리자와 장비운전 및 관리를 담당하는 베트남 관리자간의 소통 및 노하우 전달의 문제가 빈번히 발생한다는 점에 주목하여 이번 제조공장에는 '보일러 관리 인력 전문 교육센터'를 함께 설립, 운영할 계획이다. 이 교육센터에서는 산업용 보일러의 장비생산,  사후관리, 기능교육으로 이어지는 통합 솔루션 및 보일러의 시험운전이 가능한 교육장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대열보일러 베트남공장 조감도



(주)대열보일러 신국호 대표는 "본 공장은 베트남에 진출한 보일러 제조기업 중 최대 규모의 생산 및 교육시설을 갖춰 국내 최고의 보일러 제조기술과 명성을 베트남에서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설비기술 기자
banner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
bannerbannerbannerbannerbannerbanner